본문 바로가기

에세이

2019 교회학교 진급예배 기도뮨

 

 

교회학교 진급예배 기도문

 

하나님을 아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요,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것이 지혜의 본질임을 께닫게 해주시는 하나님 아버지, 우리 자녀들이 하나님의 지식과 지혜로 성장하여 마침내 교회학교 졸업 및 진급예배를 드리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유치부에서 유초등부, 중고등부, 청년부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사랑으로 품고 기도해 주신 담임목사님과 교역자들, 그리고 수고와 헌신의 손길을 아끼지 않으신 교회학교 선생님들 모두에게 하나님의 은총을 풍성히 부어 누리게 하옵소서.

 

사랑의 하나님, 올 한해 저희 교회는 행복이 넘치는 공동체를 함께 만들어 가기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그치지 않는 교회, 청소년들의 찬양과 기도소리가 영혼을 깨우는 교회, 붉은 장미꽃이 울타리 넘어 힘차게 뻗어가듯 청년들의 가슴에 주님을 향한 뜨거운 사랑이 충만한 교회가 되어 풀뿌리부터 행복하고 건강한 교회가 되게 하옵소서.

 

주님, 우리 지체들 가운데 피치 못할 사정으로 정든 교회를 떠나 타지에서 새로운 보금자리를 갖는 청년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어디에서 무슨 일을 하든지 본 교회의 가르침을 잊지 않게 하시고 믿음을 끝까지 지켜 나가는 귀하고 복된 하나님의 자녀들이 다 되게 인도해 주옵소서.

 

하나님 아버지!

이 시간 신임집사 임명식을 갖고자 합니다. 앞으로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우리 집사님들이 이 시간의 감격과 은혜를 기억하게 하시어 충성된 일꾼으로 맡기신 사명 잘 감당케 하옵소서.

 

말씀을 전하실 주의 종과 함께 하시어 귀한 말씀이 선포될 때 우리 모두가 은혜 받고 심령이 새로워질 수 있도록 역사해 주옵소서. 감사하오며 사랑이 많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