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0년대 미국에서 잘 나가던 쥐덫회사가 있었습니다. 쥐덫이 하도 잘 나가니까 욕심을 부려 세계 최고의 쥐덫을 만들기로 작정하고 기술개발에 엄청난 돈을 쏟아부었습니다. 그러나 쥐약이 나오자 하루아침에 망했습니다.
이처럼 많은 기업들이 최고라는 덫에 걸려 쓰러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고는 상대적이고 최초는 절대적입니다. 역사는 최고를 기록하는 것이 아니라 최초만을 기록합니다. 따라서 시장을 석권하는 1등 브랜드는 대부분 최초의 영역에 뛰어든 선점 브랜드들입니다.
24년 전 국내 최초로 방송전문교육기관을 세우고 이 시장을 선점한 우리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파악해서 경쟁자보다 먼저 욕구를 충족시켜 주고 늘 새로운 변화에 선제 대응하여 진정한 1등으로 거듭나길 바랍니다.